본문 바로가기
☆추천☆

데드제드2

by 악마게임 2014. 2. 14.
반응형

데드제드2 * 데드제드2게임 * 데드제드2게임하기 * 데드제드2 공략 * dead zed 2 * 좀비생존게임 * 데드재드2

 

데드제드1
데드제드버그판
더 라스트 스탠드2
디씨젼2


게임 제목 : 데드제드2 (Dead Zed 2)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FPS,
게임 용량 : 11Mb

게임 평점 : 4.90 out of 5 
게임 설명 : [데드제드2]게임은 [데드제드1]편과 마찬가지로 정적인 1인칭슈팅게임으로, 전편보다 더욱 탄탄하고 커진 스케일 & 게임구성과 사실감넘치는 그래픽 & 게임효과 & 게임사운드가 특징입니다. 본 게임은 생존자와 무기 및 물품을 찾고 몰려오는 좀비들을 제거해서 생존해야 하는 좀비서바이벌게임입니다.
 

 

1. 공격 & 시간 & 분노모드(Rage Mode)
사용자는 건물2층!! 전방에서 출현하는 좀비들을 공격하고 하루(Day)씩 생존해야 합니다. Q로 기본무기 & 보조무기를 선택하고 마우스커서로 좀비를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좀비를 제거하면 시간(Time)을 확보하게 됩니다. 하루(Day)의 생존에 성공하면 확보된 시간으로 서치(Search) & 업그레이드(Upgrade) & 수리(Repair)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헤드샷(Head Shot)을 하게되면 사용자의 분노게이지가 충전됩니다. 게임화면의 중앙아래에 흰색으로 분노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완충시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분노모드(Rage M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노모드는 제한된 시간동안 원샷원킬로 좀비를 제거하는 유용한 기술입니다.

2. 수색(Search)
확보된 시간으로 주변의 건물 수색해서 [생존자, 무기, 물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건물마다 서치(Search)에 필요한 시간이 있으며, 서치를 하기 위해서 파티원을 서치역활로 지정해 주어야 합니다. 하루(Day)의 생존에 성공하면 서치에 대한 결과보고를 받게 됩니다.

3. 무기 & 폭발물
[데드제드2]게임에서는 16종류의 무기들이 제공됩니다. 무기는 수색을 통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사용할 무기 두가지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폭발성연구(Explosive Lab)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웨이브(Wave)가 시작되기 전 두가지의 폭탄을 미리 설치할 수 있습니다. 폭탄은 [원격조종폭탄, 대인지뢰]가 있으며, 각각 최대 3개까지 설치가능합니다. 원격조종폭탄의 경우 숫자키 1~3번을 눌러 각각 폭파시키며, 대인지뢰는 좀비가 지뢰를 밟았을 경우 폭발하게 됩니다. 두 폭발물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시간(Time)이 소비됩니다.

4. 업그레이드 & 수리
확보된 시간(Time)으로 업그레이드와 좀비들로 부터 데미지 입은 건물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4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집니다.
  ▣ 플러드라이트(Flood Light) : 조명으로 야간에 더욱 잘보이게 해줌.
  ▣ 강한 바리케이트(Stronger Barricades) : 바리케이트 강화.
  ▣ 폭발성 연구(Explosive Lab) : 폭발물 장치 설치와 사용능력.
  ▣ 무선국(Radio Station) : 생존자를 찾을 확률 25% 증가.

5. 생존자
수색을 통해서 생존자를 찾으면 각 생존자들에게 역활을 지정해주어야 합니다. 생존자(Survivors) 탭으로 들어가면 찾은 생존자들이 나타납니다. 생존자들은 3가지능력(슈팅, 메일레이, 수색)을 가지고 있으며, 그 수치는 제각각 다릅니다. 사용자는 생존자들의 능력수치를 참고해서 4가지역활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역활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집니다.

  ▣ 슈터(Shooter) : 2층에서 지원공격해줌, 슈팅능력이 좋은 생존자.
  ▣ 메일레이(Melee) : 1층에서 건물을 지킴, Melee능력이 좋은 생존자.
  ▣ 수색대(Search Party) : 주변이웃을 수색, 서치와 공력밸런스가 중요.
  ▣ 조수(Personal Assistant) : 비선택된 무기의 재장전을 도와줌.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Q
분노모드 : Space
재장전 : R
기폭장치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