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닌자고양이 * 캣닌자

by 악마게임 2014. 2. 11.
반응형

닌자고양이 * 닌자고양이게임 * 캣닌자 * cat ninja * 세상에서불가능한게임 * 고양이모험게임 * 어려운모험게임

 

스컬페이스
미니대쉬
파자마보이
픽셀랜드


게임 제목 : 캣닌자 (Cat Ninja)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스킬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캣닌자]게임은 보라색의 귀여운 닌자고양이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곳곳에 흩어져 있는 마법의 에너지 크리스탈을 모으고, 세계의 멸망을 막아야 하는 키보드컨트롤이 요구되는 난이도 높은 플래시모험게임입니다.
 

 

1. 닌자고양이
[캣닌자]게임은 고양이 닌자의 신속함과 민첩함으로 흩어져 있는 에너지크리스탈을 획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사용해서 좌우이동(←→), 점프(↑), 구르기(↓)를 하고, 벽타기 & 더블점프 & 슬램(공중에서 + ↓)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중에 회득하게 되는 제트팩은 닌자고양이를 공중으로 날 수 있는 아이템이며, 연료와 상관없이 무제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트팩을 획득하면 스페이스(Space)로 사용을 On/Off 하면 됩니다.

2. 크리스탈 모으기
[캣닌자]게임은 마법의 에너지 크리스탈을 획득해서 세계멸망을 막아야 합니다. 스파이크, 지뢰, 레이저, 미사일 등의 다양한 장애물들이 닌자고양이의 모험을 방해할 것입니다. 뿐만아니라 게임의 막바지에서는 거대한 보스급캐릭터가 출현하며, 닌자고양의 슬램공격으로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데스(Death)로 충분히 크리스탈을 모아서 세계를 구해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제트팩 : 스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