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미니대쉬

by 악마게임 2013. 5. 3.
반응형

미니대쉬 * 미니대쉬게임 * minidash * 미니대쉬게임하기 * 미니대쉬컴퓨터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중독성플래시게임

 
스컬페이스
인페스토
랜덤히어로즈
거북이게임


게임 제목 : 미니대쉬 (Mini Dash)
게임 타입 : 모험, 어드벤처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미니대쉬]게임은 모바일로 먼저 출시된 플랫폼 어드벤처게임으로, 노란색의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판타지한 배경 속을 탐험하면서 각종 함정과 장애물을 피해 출구로 이동해야하는 바쁘고, 재밌고, 속도감 넘치는 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점프
날개를 잃어 하늘을 날지 못하는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위험천만한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고 출구를 찾아 탈출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방향키(or WAD)를 통해서 좌우이동 & 점프 & 더블점프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벽을 오르거나 천정을 타고 이동가능합니다.

2. 4월드 & 미션 & 버섯
[미니대쉬]게임은 전체 4개의 월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월드는 특색있는 장애물과 함정들을 통해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4곳의 판타지월드(두들랜드, 인더스트리얼 존, 두들하드, 온리원)를 통해 다이나믹한 재미를 맞볼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플레이  중에 3개의 미션이 진행되며, 전체 23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미션완료를 통해서 버섯(Mushroom)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각 레벨마다 한개의 버섯이 숨겨져 있으며, 사용자는 고난이도의 키보드컨트롤을 통해서 버섯을 획득해보길 바랍니다. 수집한 버섯은 난이도 높은 레벨을 넘어가기(Skip)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WAD 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