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일시정지게임 * 포즈어헤드

by 악마게임 2014. 1. 3.
반응형

일시정지게임 * 포즈어헤드 * 플랫폼게임 * 플래시플랫폼게임 * 열받는게임 * 짜증나는게임 * 멘붕게임 * 독특한게임 

 
엔2
그래비티게임
리그 오브 이블
컬러블라인드


게임 제목 : 포즈어헤드 (Pause Ahead)
게임 타입 : 모험, 스킬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포즈어헤드]게임은 독특한 방식의 플래시 플랫폼게임으로,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출구까지 이동하는 평범한 플랫폼형 방식에 일시정지라는 옵션이 추가된 독특한 게임입니다. 일시정지는 캐릭터를 제왼한 모든 상황은 일시정지되지만 캐릭터는 일시정시 전의 운동성을 그대로 유지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이동 & 탈출
[포즈어헤드]게임은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위험천만한 장애물을 피해 제한된 시간 안에 게이트(Gate)로 탈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D or 방향키(←↑→)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게이트까지 도달했다면 S 혹은 아래방향키(↓)를 눌러서 탈출합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는 제한된 시간이 카운트됩니다. 시간 안에 탈출에 실패하면 캐릭터는 폭발합니다.

2. 일시정지(Pause)
[포즈어헤드]게임에서는 게임을 잠시 정지시킬 때 사용하는 '일시정지'가 단계를 공략하는데 중요한 역활을 합니다. Shift or C를 눌러서 일시정지하며, 캐릭터는 일시정지 직전에 가지고 있는 운동성을 화면이 정지된 일시정지 상태에서도 같은 운동속도와 방향성을 유지한체 움직이게 됩니다. 사용자는 일지정시를 통해서 이동하기 불가능한 장소를 하며. 모든 장애물을 데미지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동 : WAD or ←↑→
탈출 : S or ↓
일시정지 : Shift or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