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좀비사냥꾼2 * 좀비트래퍼2

by 악마게임 2013. 10. 20.
반응형

좀비사냥꾼2 * 좀비사냥게임 * 좀비트래퍼2 * 플래시좀비게임 * 1인용좀비게임 * 좀비총게임 * 재미있는좀비게임

 
시즈나이트
디펜 드 더 캐슬
스토미캐슬
라스트마스타워


게임 제목 : 좀비사냥꾼2 (Zombie Trapper2)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디펜스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좀비사냥꾼2]게임은 주인공 경찰캐릭터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공기정화기를 파괴시키기 위해 몰려오는 좀비를 막아야 하는 슈팅디펜스게임입니다. 영리하게 함정을 설치하고, 점점 강화되는 다양한 무기를 통해서 좀비들을 제거하는 중독성 강한 좀비서바이벌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좀비사냥꾼2]게임은 함정과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좀비를 사냥하는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공기정화장치를 보호해야 하는 디펜스형 총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로 적을 겨냥해서 공격(왼클릭)합니다. Q or E로 무기를 교체하며, 스페이스로 소지하고 있는 탄을 던질 수 있습니다.

2. 상점(Store)
좀비를 제거하고 획득한 돈을 모아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는 권총, 머신건, 소총, 스나이퍼, 아머 등의 6개의 탭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잠겨진 항목은 게임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언락될 것입니다. 구입한 물건은 인벤토리(Inventory)창으로 들어가서 아래 칸으로 옮겨놓아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함정설치
[좀비사냥꾼2]에서 주인공캐릭터는 다양한 함정을 설치해서 좀비의 공격을 더욱 효과적으로 방어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구입한 함정은 게임화면 하단에 함정아이콘과 수량이 표시되어 있으며, 1~7번 숫자키로 각각 택해서 그 자리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틈틈히 함정을 설치해서 좀비를 효율적으로 제거하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왼클릭
재장전 : R
무기교체 : Q, E or 휠
함정설치 : 1~7
폭탄사용 : 스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