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심심할때 하는 게임

by 악마게임 2014. 1. 6.
반응형

심심할때 하는 게임 * 심심할때하는게임 * 심심할때할만한게임 * 재미있는좀비게임 * 플레시좀비게임 * 좀비총게임

 
낫 인 마이 던젼
햄보
데몬파괴자2
사라지는 길


게임 제목 : 잭 더 좀비 (Jack The Zombie)
게임 타입 : 퍼즐, 물리
게임 용량 : 3.3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잭 더 좀비]게임은 빨간색 망토를 걸쳐 입은 좀비가 된 잭(Jack)의 두가지 무기를 사용해서 곳곳에 위치해 있는 사람캐릭터를 모두 제거해야 하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
 

 

1. 2종류 무기 & 무기사용
[잭더좀비]은 좀비 잭의 두가지 무기를 사용해서 화면에 보이는 좀비를 제외한 모든 사람캐릭터를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잭의 무기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집니다.

  ▣ 건(Gun) : 벽은 바운스되지만 유리는 깨버림, 물체를 밀 때도 사용.
  ▣ 레이저(Laser) : 유리는 바운스됨. 목재를 불태움.

사용자는 숫자키(1, 2) 혹은 스페이스(Space)로 각 무기를 교체하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사용(클릭)할 수 있습니다.

2. 40단계 & 별()
[잭더좀비]게임은 40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사용할 수 있는 각 무기의 횟수는 제한되어 있으며, 사용한 무기횟수에 따라서 클리어 보상으로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제거해야 할 인간의 위치와 주어진 상황을 잘 파악해서 최소의 무기사용으로 미션을 클리어하고 3개의 별을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20종류의 성취미션(Achievements)을 공략해보는 것도 권장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무기교체 : 스페이스 or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