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데몬파괴자2

by 악마게임 2013. 10. 15.
반응형

데몬파괴자2 * 악마파괴자2 * 간단한플래시게임 * 심심할대할만한플래시게임 * 중독성플래시게임 * 재밌는1인용게임

 
데몬파괴자1
블로직스3
액산
스윈들러2


게임 제목 : 데몬파괴자2 (Demon Destroyer2)
게임 타입 : 퍼즐, 스킬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데몬파괴자2]게임은 '데몬파괴자1'편과 마찬가지로 올챙이캐릭터를 날려서 다양한 모양의 데몬캐릭터들을 맞춰 아래로 떨어뜨려야 하는 쉽고 간단한 플래시게임입니다.
 

 

1. 올챙이날리기
[데몬파괴자2]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올챙이를 날려서 다양한 모양의 데몬도형을 바닥으로 떨어뜨리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별모양의 팬터그램에서 마우스클릭 후 목표물과 반대방향으로 드레그해서 놓으면 데몬파괴자 올챙이를 날릴 수 있습니다. 화면에 표시되는 궤도를 참고해서 강약조절하시길 바랍니다.

본 게임은 각 미션마다 목표 스코어가 있으며, 데몬도형을 떨어뜨려 해당스코어 이상을 획득했을 경우에만 다음미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후반부에서 등장하는 천사도형을 떨어뜨리면 스코어가 감소하게 되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3종류의 올챙이
[데몬파괴자2]게임에서는 새로운 올챙이가 하나 추가되어 총 3종류의 올챙이로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각 올챙이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노란색올챙이 : 기본올챙이, 힘은 약함, 사용할 때마다 -5점 감소.
  ▣ 녹색올챙이 : 바운스올챙이, 힘은 보통, 사용할 때마다 -10점 감소
  ▣ 회색올챙이 : 엄청난올챙이, 힘은 강함, 사용할 때마다 -15점 감소.

3. 기본미션 & 보너스미션
[데몬파괴자2]게임은 27단계의 기본미션과 9개의 보너스미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너스미션은 잠겨져 있으며, 일정량의 해골(Skull)을 수집해야만 언락될 것입니다. 해골은 기본미션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각 미션마다 3개의 해골이 출현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공격취소 : 스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