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재미있는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3. 4. 3.
반응형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추천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하기 * 플래시게임추천 * 추천플래시게임 

 
클릭 더 볼트
몬스터아일랜드
시즈히어로
좀블래스트


게임 제목 : 햄보1 (Hambo)
게임 타입 : 아케이드, 퍼즐, 스킬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햄보1]게임은 귀여운 돼지캐릭터 햄보(Hambo)와 베이컨(Bacon)이 배트남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배트남 경찰관에게 베이컨이 붙잡히게 되고, 햄보는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베이컨을 구출해야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입니다.
 

 

1. 무기사용
햄보는 6가지의 무기(화살, 권총, 머신건, 수류탄, C4, 칼)를 사용해서 화면에 출현한 적돼지 유닛을 모두 제거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or 1~4번 숫자키)로 사용할 무기를 선택하고 각도와 세기를 조절해서 발사하면 됩니다. 무기마다 사용횟수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섬세하게 컨트롤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2. 36레벨 & 골드
[햄보1]게임은 36단계의 다이나믹한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레벨마다 골드를 획득하기 위한 샷(Shot)횟수가 정해져 있으며, 게임화면 아래에 영어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샷으로 돼지를 제거해서 모든 레벨에서 골드를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3. 에디터 & 유저레벨
사용자는 에디터를 통해서 자신만의 미션레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블럭을 설치하고, 적돼지들의 포지션을 정하고, 사용할 무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메뉴 - 유저레벨(User Level)을 통해서 다른 사용자들이 만들어 놓은 기상천외한 미션들을 도전해볼 수 있습니다. 엄청난 양의 유저레벨을 골라가면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무기교체 : 마우스 or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