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2인용레이싱게임 * 레이서카츠

by 악마게임 2013. 11. 10.
반응형

2인용레이싱게임 * 2인용 레이싱게임 * 레이서카츠 * 2인용게임하기 * 재미있는2인용게임 * 재미있는2인용플래시게임

 
봄잇카트레이서
건카즈
그랜드 프릭스 고2
심심풀이게임


게임 제목 : 레이서카츠 (Racer Kartz)
게임 타입 : 스포츠, 레이싱, 2인용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레이서카츠]게임은 3인칭으로 진행되는 플래시카트게임입니다. 카트로 제한된 시간 안에 도로 위를 질주하면서 다양한 장애물과 다른 카트를 피하고 첼린지미터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독특한 방식의 쾌속질수!! 레이싱게임이다. 
 

 

1. 첼리지미터 & 이동 & 버블
[레이서카츠]게임은 카트로 장애물과 다른 카트를 피해 질주하면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 뿐만아니라 목표첼린지미터를 달성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첼린지미터는 게임화면에 표시되어 있으며, 해당 부분으로 카트를 이동시켜서 미터를 충전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마우스 or 좌우방향키(←→)를 통해서 카트를 움직이고, 윗방향키(↑)를 눌러서 버블보호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싱에 필요한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에너지 : 에너지게이지 모두 감소하면 게임오버, S를 획득해서 충전.
연료 : 연료게이지가 모두 감소하면 게임오버, F를 획득해서 충전.
콤보미터 : 장애물을 아슬아슬하게 피해서 콤보미터를 높여 스코어획득.
첼린지미터 : 목표첼린지미터를 기록해야 다음 레벨을 진행할 수 있음.

2.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획득한 별()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쉴드(버블보호막), 타이어(더 좋은 조종장치), 보너스(더 빠른 충전의 첼리지미터)의 3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항목은 10단계에 걸쳐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3. 레이싱코스 & 2인용
[레이서카츠]게임은 아름다운 절경이 매력적인 5장소(봄 숲, 여름 초원, 가을 호수, 겨울 언덕, 무지개 계곡)의 레이스코스를 제공합니다. 각 코스마다 5단계의 레이스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본 게임은 2인용플레이를 제공하며, 2인용모드는 분활된 화면으로 각각 진행됩니다. 친구와 함께 순발력있는 레이싱대결을 펼쳐보시길 바랍니다.
 
 
 
1인플레이
이동 : 마우스 or ←→
버블 : ↑

2인플레이
1P
이동 : 마우스 or ←→
버블 : ↑

2P
이동 : Z, X
버블 :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