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2인용자동차게임

by 악마게임 2013. 9. 8.
반응형

2인용자동차게임 * 2인용자동차게임하기 * 재미있는2인용자동차게임 * 자동차게임하기 * 자동차싸움게임 * 2인용게임하기

 
레슬점프
모던탱크
더블엣지
로크호른


게임 제목 : 건카즈 (Gun Cars)
게임 타입 : 2인용, 자동차, 액션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건카즈]게임은 2인플레이를 제공하는 자동차게임으로, 개성넘치는 공격특성을 가지는 자동차를 선택해서 상대자동차와 숨막히는 배틀을 벌이는 중독성 강한 자동차배틀게임입니다.
 

 

1. 8캐릭터
[건카즈]게임에서는 8명이 운전하는 개정넘치는 전투형 자동차들이 출현합니다. 각 캐릭터마다 [속도, 크기, 아머, 핸들링]의 네가지 스펙과, 하나의 스페셜무기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차량의 스펙과 스페셜무기를 잘 파악해서 캐릭터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2. 이동 & 공격
본 게임은 배틀 경기장에서 상대차량을 파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1인플레이의 경우 사용자는 방향키로 자동차를 이동하고, K로 슛공격, L로 스페셜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배틀경기장마다 정해진 장소에 다양한 공격아이템들이 출현하며, 사용자는 아이템을 획득해서 효과적으로 적차량을 공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페셜무기는 라운드마다 3회까지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결정적인 찬스에 사용하길 권장합니다.

3. 스코어 & 2인플레이
[건카즈]게임은 상대편 차량과의 배틀에서 승리하면 [생명보너스 + 정확도보너스 + 시간보너스]를 합산해서 레벨스코어를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최고 토탈스코어를 기록해서 게임랭킹을 올려보길 바랍니다.

 또한, 본 게임은 2인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친구와 함께 박진감넘치는 자동차 배틀을 즐길 수 있습니다. 2P의 조작키는 아래의 조작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플레이어
이동 : ←↓↑→
공격 : K, L       

2플레이어
이동 : RDFG   
공격 : A,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