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봄잇카트레이서 * 붐잇카트레이서

by 악마게임 2013. 10. 18.
반응형

봄잇카트레이서 * 봄잇 카트레이서 * 카트라이더같은게임 * 카트게임 * 카트레이서게임 * 2인용자동차게임 * 자동차게임

 
레슬점프
고! 카트고! 니트로
봄잇5
대두발리볼


본 게임은 [ Unity Wep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봄잇 카트레이서 (Bomb It Cart Racer)
게임 타입 : 스포츠, 자동차, 2인용, Unity3D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봄잇 카트레이서]게임은 온라인 카트게임으로 유명한 '카트라이더'와 매우 유사한 플래시카트게임으로, 봄잇시리즈의 캐릭터들이 출현해서 다양한 아이템과 지형지물을 통해 다이나믹한 레이싱경기를 펼치는 중독성 강한 2인용자동차게임입니다.
 

 

1. 이동 & 부스트존 & 드리프트
[봄잇 카트레이서]게임은 판타지한 코스에서 카트경주를 펼치는 플래시레이싱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카트를 컨트롤하고, 코너를 돌때는 스페이스(Space)를 눌러 드리프트를 사용해서 부드럽게 코너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스의 곳곳에 부스트존이 있으며, 사용자는 부스트존으로 이동해서 더욱 빠르게 카트를 질주시킬 수 있습니다.

2. 아이템사용
온라인게임인 '카트라이더'와 같이 코스의 곳곳에 물음표아이템이 출현합니다. 물음표를 터치하면 다양한 아이템 중에서 랜덤으로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한 아이템은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표시되며, X를 눌러서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3. 상점(Shop)
레이싱결과 및 성취미션(Achiements)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차량교체 및 차량의 바퀴와 악세사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각 상품에 따른 스피드, 핸들링, 무게가 표시되므로 참고해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4. 2인플레이
[봄잇카트레이서]게임은 2인용플레이를 제공합니다. 2인용플레이는 두개의 화면으로 분활되어 각각 진행되며, 레이싱코스 선택시 아래 옵션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플레이어의 조작키는 아래 조작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1인용
이동 : ←↑↓→
드리프트 : Space
아이템사용 : X

▣ 2인용
1플레이어
이동 : WASD
드리프트 : Space
아이템사용 : E

2플레이어
이동 : ←↑↓→
드리프트 : /
아이템사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