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자동차레이싱게임 * 그랜드 프릭스 고2

by 악마게임 2013. 9. 25.
반응형

자동차레이싱게임 * 자동차경주게임 * 레이싱게임하기 * 그랜드프릭스고2 * 그랜드 프릭스 고2 * 1인용레이싱게임

 
오프로더스2
터보랠리
고! 카트 고! 니트로!
다운타운 드리프트


게임 제목 : 그랜드 프릭스 고2 (Grand Prix Go2)
게임 타입 : 스포츠, 레이싱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그랜드 프릭스 고2]게임은 경주용 자동차 레이싱게임으로, 여러 나라의 다이나믹한 코스에서 다른 경주용 자동차들과 속도를 겨뤄 우승경쟁을 펼치는 재미있는 플래시 레이싱게임입니다.
 

 

1. 이동 & 부스터 & 공기저항
[그랜드 프릭스 고2]게임은 다른 자동차들과 우승을 목표로 속도경쟁을 펼치게 됩니다. 사용자는 방향키(or WASD)를 통해서 자동차를 컨트롤하고, X(or B)로 부스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스터는 랩(lap)이 시작됨과 동시에 충전됩니다. 그리고, C(or N)으로 브레이크를 사용하며, 커브에서 브레이크를 활용하면 좀 더 부드러운 드리프트를 성공시킬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앞 차에 따른 공기저항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앞서가는 상대 차량 뒤로 접근하면 공기저항이 줄어들어 속도가 더욱 빨라 집니다.

2. 업그레이드
레이싱 경과에 따른 상금을 획득해서 자동차의 다양한 스펙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항목은 순서대로 [엔진, 브레이크, 그립, 공기저랑, 다운포스, 부스트]의 6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커스터마이즈 카(Customize Car)에서 자동차의 외관을 꾸며줄 수 있습니다.

3. 시리즈
[그랜드 프릭스 고2]게임에서는 2가지 시리즈(루기시리즈, 프로시리즈)로  난이도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시리즈마다 10개의 코스를 제공합니다. 다음 코스를 언락하기 위해서는 이전 코스에서 3위권 안에 들어야 합니다.
 
 
 
기본조작 : WASD
부스터 : X or B
브레이크 : C or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