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야매수술게임1

by 악마게임 2013. 10. 30.
반응형

야매수술게임1 * 야매수술게임 * 수술게임 * 수술게임하기 * 플래시수술게임 * 야매수술 * 야매수술게임하기 * 수술게임1

 
브로큰드림즈
어스테이큰
끝없는전쟁7 무적모드
더 브레이브 헌터


게임 제목 : 아마추어서전1 (Amatuer Surgeon)
게임 타입 : 스킬, Fun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아마추어서전]게임은 피자배달부로 일하는 주인공 캐릭터가 우연한 사고를 계기로 야매 수술도구로 수술을 시작하면서 위급한 상황에 놓여 있는 여러사람들을 수술하는 재미있는 야매수술게임입니다.
 

 

1. 수술도구 사용
[아마추어 서전]게임에서는 야매수술이라는 별칭이 붙을 만한 수술도구들이 출현합니다. 게임화면 상단에 수술도구들이 나열되어 있으며, 마우스로 선택하거나 1~0번 숫자키로 원하는 도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수술도구는 마우스로 사용하게되며, 첫 환자인 블리드(Bleed) 수술에서 기본적인 수술도구에 대한 사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2. 맥박확인
사용자가 치료해야 하는 환자들은 모두 급박한 상황에 놓인 응급환자들입니다. 사용자는 환자를 살리기 위해서 빠르게 수술을 진행해야 합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는 환자의 맥박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맥박이 0으로 떨어지면 환자는 사망하게 됩니다. 환자의 맥박을 참고하면서 빠르게 수술을 성공시키시길 바랍니다.

3. 30환자
[아마추어 서전]1편에서는 전체 30명의 다양한 환자들을 치료해야 합니다. 다음환자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이전 환자를 반드시 수술성공시켜야 합니다. 점점 난이도 높아지는 수술을 성공함으로써 아마추어 서전에서 진정한 서전으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도구선택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