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로얄오펜스

by 악마게임 2014. 3. 18.
반응형

로얄오펜스 * 로얄오펜스게임하기 * 로얄오펜스게임 * 대규모전쟁게임 * 전쟁플래시게임 * 전략플래시게임 * 로얄 오펜스

 

워로즈-에픽콘플릭트
사무라이 리벨리언
호즈 앤 로즈
포켓닌자


게임 제목 : 로얄오펜스 (Royal Offense)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게임 평점 : 4.70 out of 5 
게임 설명 : [로얄오펜스]게임은 10명의 영웅과 6종류의 스킬을 사용해서 다양한 적유닛들과 전투를 벌이고 적지를 모두 파괴시키는 전략플래시게임으로,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높은 중독성을 가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1. 돈 & 이동 & 공격
[로얄오펜스]게임은 다양한 아군의 유닛을 컨트롤해서 적군을 공격하고 적군의 컨물을 모두 파괴하는 전쟁플래시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먼저 택스맨(Taxman)을 클릭해서 자원을 확보해야 합니다. 생산된 택스맨은 가까운 건물을 이동해서 돈을 운반할 것입니다.

돈을 확보했다면 게임화면 아래에 표시된 유닛아이콘을 클릭해서 병력을 생산해줍니다. 생잔된 병력은 적지를 향해 자동전진하며, 마우스로 유닛을 클릭후 원하는 위치로 드레그해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 적군이나 적건물에 접근하면 자동공격합니다.

2. 10종류 유닛
[로얄오펜스]게임에서는 서로 다른 공격특성을 가지는 10종류의 아군유닛이 제공돕니다. 아군유닛은 [택스맨, 워리어, 팔라딘, 질럿, 레인저, 위자드, 워록, 네크로멘서, 드워프, 엘프]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션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언락될 것입니다. 사용자는 근거리유닛 & 원거리유닛 & 마법유닛의 특성을 잘 파악해서 전략적인 유닛구성으로 전투하시길 권장합니다.

3. 마법
사용자는 6종류의 마법스킬이 제공됩니다. 각 스킬은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언락시킨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종류의 마법스킬은 [치료(Heal), 라이트닝(Lightning), 축복(Bless), 저주(Curse), 리바이브(Revive), 스톰(Storm)]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우스로 마법스킬 아이콘을 클릭 후 원하는 장소로 드레그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4. 업그레이드
스테이지클리어를 통해서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드는 3종류의 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빌드는 [유닛업그레이드, 돈 & 생산, 마법스킬]로 나눠져 있으며, 각 항목은 최대 5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