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대규모전쟁게임

by 악마게임 2013. 4. 4.
반응형

대규모전쟁게임 * 호즈앤로즈 * 호즈 앤 로즈 * 플래시 전쟁게임 * 전략플래시게임 * 전쟁게임 * 전쟁플래시게임

 
배틀패닉
좀비vs로봇
픽셀리젼스
일본정복게임


게임 제목 : 호즈 앤 로즈 (Hordes and Lords)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호즈 앤 로즈]게임은 다양한 종류의 대규모 병력을 컨트롤해서 적군이나 몬스터들과 화련한 전쟁을 펼치는 게임으로 사용자의 전략적인 전술이 요구되는 플래시전쟁게임입니다.
 

 

1. 병력
[호즈 앤 로즈]게임에서는 8종류의 유닛들이 출현합니다. 각 유닛은 보병(블러드스워드. 저스티스 브링어), 궁병(호크, 이글), 창병(그린 스팅어, 에이스 오브 스페이드), 투척기(로커), 기병(미드데이 라이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유닛배치
미션을 시작하면 사용자는 그림자가 없는 지점에 자신의 병력을 배치시켜야 합니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상단에 있는 캐릭터 배너를 마우스로 직접 선택하거나 1~8번 숫자키를 통해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적군의 위치와 아군의 특성을 고려해서 전술적으로 배치시키길 바랍니다.

3. 전투
배치 종료 후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의 파이트(Fight)를 누르면 전투가 시작됩니다. 사용자는 1~8번키로 각 병력의 분대를 선택하고 마우스로 이동방향을 정해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 적유닛이 근접하면 자동전투를 하게 됩니다.

4. 업그레이드 & 경험치
사용자는 게임을 통해 돈을 획득하게 되고, 맵화면의 왼쪽 상단에 있는 스쿼드(Squads) 버튼을 클릭해서 각 병력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아머(Armor)와 무기(Weapon)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적절하게 업그레이드해서 캐릭터를 강화시키면 됩니다.

또한, 각 병력들은 적군 or 몬스터들과의 전투를 통해서 경험치를 쌓고 레벨업을 하게 됩니다. 분대는 레벨업을 통해서 더욱 많은 수의 병력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병력선택 :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