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닌자슬래쉬

by 악마게임 2013. 4. 12.
반응형

닌자슬래쉬 * 닌자슬래시 * 닌자점프게임 * 닌자달리기게임 * 닌자게임 * 플래시닌자게임 * 닌자플래시게임 * 닌자달리기

 
사무라이 오텀
캔디버프
원클릭닌자
닌자노쿠


게임 제목 : 닌자슬래쉬 (Ninja Slash)
게임 타입 : 모험, 달리기, 스킬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닌자슬래쉬]게임은 앞으로 달려가는 닌자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다양한 좀비유닛들을 칼로 공격하거나 피하고,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해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해야하는 재미있는 닌자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섀도우 클록
닌자캐릭터는 앞을 향해 자동으로 달려가고, 전방에 출현하는 적좀비 혹은 장애물에 따라서 닌자를 컨트롤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좌우이동(←→), 점프(↑), 구르기(↓)를 하며, 전방에 출현하는 작은 좀비는 자동공격하지만, 큰 좀비는 특정 이동(점프, 구르기) 및 스크롤을 통해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처음 게임 시작시 제공되는 튜토리얼을 통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닌자캐릭터는 30초동안 충돌로부터 자신을 보호해주는 섀도우 클록(Shadow Clock)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섀도우클록 기술을 아이템구입을 통해 획득하며, 게임 중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사용합니다.

2. 상점(Shop) & 아이템
사용자는 게임 중에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캐릭터의 스크롤기술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상점(Shop)에는 싱글유즈(Single Use)와 닌저츠(Ninjutsu)를 제공합니다. 각 항목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 싱글유즈 : 섀도우클록, 멀티플라이 부스트, 럭키박스, 스킵미션. 
  ▣ 닌저츠 : 프레임스크롤, 골드스크롤, 썬더스크롤, 윈드스크롤.

3. 미션(Mission)
[닌자플래쉬]게임에서는 다양한 미션들이 진행됩니다. 미션은 메인메뉴 - 도조(DOJO) - 미션(Mission)에서 현재 진행중인 미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미션수행을 통해서 다양한 보상(Reward)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닌자캐릭터
본 게임에서는 6명의 닌자캐릭터들이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메인메뉴 - 도조(DOJO)에서 각 캐릭터를 확인 및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단 캐릭터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스크롤, 돈, 나비, 나막신으로 원하는 캐릭터를 구입해야 합니다.

5. 스코어(Score)
[닌자플래쉬]게임은 닌자캐릭터로 최대한 오랫동안 좀비들을 제거하면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최종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순발력있는 키보드컨트롤을 통해서 베스트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랍니다.
 
 
 
기 본 작 : ←↑↓→
섀도우클록 : 스페이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