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빡친할매달리기 * 할매달리기

by 악마게임 2013. 8. 1.
반응형

빡친할매달리기 * 할매달리기게임 * 할매달리기게임하기 * 달리기게임 * 할매달리기 * 플래시달리기게임 * 런닝게임

 
닌자슬래쉬
로켓펫츠
백 투 좀비랜드
런닌자런2
 

게임 제목 : 빡친할매달리기 (빡친할매달리기)
게임 타입 : Unity3D, 달리기, 스킬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빡친할매달리기]게임은 모바일게임으로도 출시된 Unity3D환경의 게임으로, 할머니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전방에 출현하는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멀리까지 달려가야하는 순발력이 필요한 중독성 플래시달리기게임입니다.
 

 

1. 할매달리기
[할매달리기]게임은 3인칭으로 진행되며, 코인을 획득하고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최대한 멀리까지 달려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Z(왼쪽)와 X(오른쪽)를 눌러서 할매를 좌우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방향키는 점프(↑), 슬라이딩(↓), 좌우턴(←,→)을 컨트롤합니다. 전방에 출현하는 다양한 장애물을 재빨리 파악해서 순발력있게 피하시길 바랍니다.

2. 상점(Store)
길 위에 놓여 있는 코인(Coin)을 최대한 많이 획득해서 상점(Shop)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는 게임 중에 출현하는 5개의 아이템[슬로우타임, 전력질주, 천하무적,멀티플라이코인, 코인자석, 더블코인]과 구입한 갯수만큼 사용할 수 있는 5개의 아이템[더블점프, 부활, 슈퍼부활, 부스트, 슈퍼부스트]가 있으며, 마지막으로 영구적으로 적용되는 아이템[영구적인 더블점프, 영구적인 부스트, 영구적인 슈퍼부스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스코어 & 캐릭터
사용자는 한번의 달리기도전에 따른 결과[이동거리 + 코인 + 멀티플라이어]를 통해서 전체스코어를 획득하게 됩니다. 멀티플라이어(Multiplier)는 코인을 획득하거나 출현하는 사람을 공격해서 게임화면 왼쪽에 표시된 멀티플라이바로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본 게임에서는 할매는 8가지의 할매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잠겨진 할매캐릭터마다 정해진 미션을 수행했을 경우 언락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환상적인 컨트롤로 빡친 할매캐릭터를 순발력있게 컨트롤해서 최고스코어를 기록해보기 바랍니다.
 
 
 
좌우이동 : Z, X
점프 : ↑
슬라이딩 : ↓
좌우터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