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좀비달리기게임

by 악마게임 2013. 3. 23.
반응형

좀비달리기게임 * 좀비달리기 * 좀비게임 * 재밌는좀비게임 * 재미있는 좀비게임 * 도망치기게임 * 좀비게임추천

 

러닝워리어
루트 더 게임
사무라이 오텀
300마일 돼지게임


게임 제목 : 백 투 좀비랜드 (Back To ZombieLand )
게임 타입 : 액션, 스킬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백 투 좀비랜드]게임은 좀비를 혐오하는 인간들의 무차별한 공격과 다양한 함정들을 피하고 좀비랜드로 도망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재미있고 중독성 강한 좀비달리기게임입니다.
 

 

1. 이동 & 점프
[백투좀비랜드]게임은 인간들에게 쫓기는 녹색의 좀비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좀비랜드까지 도망쳐야 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좀비는 돌림판을 통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출발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돌림판의 레벨(빠른 달리기, 스케이트보드, 스카이콩콩)에 따라서 한번에 더욱 먼거리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좀비가 달리기를 시작하면 사용자는 마우스의 움직임으로 좀비를 좌우이동하고, 클릭으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2. 무기사용
좀비캐릭터의 뒤를 쫓아오는 인간들을 공격하기 위해 좀비의 강력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기에는 덫을 사용할 수 있으며,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무기를 사용하면 됩니다. 현재 사용가능한 무기의 개수는 게임화면 왼쪽하단에 표시되며, 곳곳에 출현하는 무기아이템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업그레이드
게임 중에 놓여져 있는 코인이나 앞서 달려가는 쥐를 밟아서 돈을 획득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한번의 도전이 끝난 후 좀비의 다양한 능력 및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합니다.

좀비의 기본능력 업그레이드로는 스테미나(체력), 스피드(이동속도), 런치(출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좀비의 특전(Perk)로는 무기박스능력, 코인마그넷, 플랫폼사이 추락 구출, 파워풀 무기, 추가스테미나와 New 지역을 가기위한 헬멧, 더블점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아이템
끊임없이 몰려오는 인간들을 제거하거나 좀비를 더 멀리 도망치게 하기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야 합니다. 게임 중에 다양한 아이템들이 출현하며, 좀비캐릭터로 아이템을 획득하면 즉시 자동사용됩니다. 아아템의 종류로는 쉴드, 프로펠러 비행기, 메테오, 럭비선수 공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 퀘스트 & 스핀토큰(Spin Token)
[백투좀비랜드]게임에서는 다양한 퀘스트가 있으며, 한번에 3개씩 진행됩니다. 업그레이드창에서 퀘스트와 진행정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퀘스트 완료를 통해서 코인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중에 출현하는 은색의 S자 스핀토큰를 획득하면, 한번의 도전이 끝난 후 잭팟슬롯머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로 모양을 모두 맞추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동 & 점프 : 마우스
무기사용 : 스페이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