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2인용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3. 3. 7.
반응형

2인용플래시게임 * 2인용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2인용게임 * 2인용게임추천 * 2인용플레시게임 * 2인용플래시게임추천

 
뚜러뻥게임
컬러탱크
봄잇5
불릿헤드


게임 제목 : 로크호른 (Lockehorn)
게임 타입 : 액션, 2인용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로크호른]게임은 오래전 거대한 프리즈(Freeze)의 피해를 입은 큰뿔사슴 엘크부족!! 그 중에서 유일한 생존자인 로크호른을 컨트롤해서 평평한 사각형의 얼음덩어리로 악마의 눈영혼들을 제거하고, 그 속에 얼려있는 엘크부족을 구하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
 

 

1. 종족구하기
꽁꽁 얼어붙은 신전에 있는 모든 악마의 눈영혼(Snow Spirit)을 모두 제거하면, 얼음덩어리를 녹일 수 있는 제단이 열립니다. 제단 위에 얼음을 놓으면 얼음이 녹아 갇혀있던 엘크종족을 구할 수 있습니다.

2. 얼음밀기
로크호른은 뿔의 힘으로 얼음덩어리를 밀 수 있습니다. 방향키(←↑↓→)로 이동하고, 얼음덩어리를 밀어냅니다. 악마 눈영혼은 얼음덩어리와 같이 밀어 벽에 압사시켜 제거해야 합니다. 얼음덩어리가 이동하는 중에도 좌우키를 통해서 약간의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3. 2인플레이
[로크호른]게임은 2인용플레이를 제공합니다. 2인플레이는 14곳의 전투장에서 선택플레이할 수 있으며, 제한된 시간동안 상대방을 제거하거나 더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사람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야채와 과일이 위에서 떨어지며, 캐릭터로 이를 획득하면 힘과 민첩성이 증가합니다. 현재 각 캐릭터의 파워는 게임화면 상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포인트는 코인, 보석, 적유닛제거, 바닥의 점수패드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함정이나 악마의 눈영혼에게 공격받으면 획득한 포인트의 일부와 모든 파워를 잃게 됩니다. 
 
 
 
1플레이어 : ←↑↓→
2플레이어 : WAS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