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좀비학살게임 * 대학살 거리

by 악마게임 2013. 9. 11.
반응형

좀비학살게임 * 대학살 거리 * 블러드배스 에비뉴 * 좀비학살 * 좀비청소게임 * 재미있는좀비게임 * 좀비플래시게임

 
밴드오브히어로즈
데드스퀘어
좀비서바이벌 3D
데킬라좀비2


게임 제목 : 대학살 거리 (Bloodbath Avenue)
게임 타입 : 액션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대학살거리]게임은 좀비들로 득실거리는 거리를 이동하면서 엄청난 숫자의 좀비들을 학살하고 안전지대까지 도달해야하는 중독성 강한 좀비플래시게임입니다.
 

 

1. 캐릭터
[대학살거리]게임에서는 두명의 주인공캐릭터(로드리게스, 로우)가 출현합니다. 로드리게스는 높은 체력과 강한 공격력을 가졌지만 크리티컬데미지가 적은 편이니다. 로우는 보통 체력과 보통 공격력을 가지지만 크리티컬데미지의 확률이 높습니다. 또한, 캐릭터마다 3개의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1~3숫자키를 통해 사용합니다. 각 스킬은 다음과 갔습니다.
  ▣ 로드리게스 : 폭탄, 죽음의 물결, 메테오 스킬사용
  ▣ 로우 : 부메랑, 다이너마이트, 자동라이플 스킬사용

2. 이동 & 공격
[대학살거리]게임은 첫 스테이지부터 안전지대가 있는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연속으로 진행되는 종스크롤방식의 좀비액션게임입니다. 오직 마우스를 통해 캐릭터를 이동하고, 공격(클릭)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Q를 눌러서 무기전환(근접무기<->총)하고, 스페이스바로 [아이템획득(총알, 체력), 차량탑승, 기관총사용, 물건들기 & 물건던지기]를 합니다.

3. 상점(Shop) & 업그레이드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다양한 무기, 아머, 아뮬렛이 제공됩니다. 또한 캐릭터가 레벨업 했을 경우 획득하게 되는 스킬포인트로 3가지 스킬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Q
물건획득 : Space
스킬사용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