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네온볼

by 악마게임 2014. 4. 6.
반응형

네온볼 * 네온볼게임하기 * 네온볼게임 * 중독성 강한 플래쉬게임 * 중독성강한게임 * Neonball * 간단한플래시게임

 
킹롤
알케미스터리
바운스볼 pc버전
레이저맨


게임 제목 : 네온볼 (NeonBall)
게임 타입 : 퍼즐, 스킬
게임 용량 : 28.4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네온볼]게임은 네온빛에 의해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네온볼을  컨트롤해서 곳곳에 있는 별을 획득하고,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목적지까지 이동시켜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입니다.
 

 

1. 네온볼 이동
[네온볼]게임은 네온볼을 컨트롤해서 파란색 구멍이 있는 곳에 골인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네온볼은 상하 혹은 좌우로 연결되어 있는 네온빛에 의해 이동하게 됩니다. 네온빛 속에서 네온볼은 해당 네온빛 방향으로 무제한 왕복운동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 혹은 방향키(↑↓, ←→)를 눌러서 네온볼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네온빛에서 부터 발사되는 네온볼은 직각이 아닌 대각선으로 이동하며, 다음 네온빛을 만날때까지 주변의 벽에 바운스되면서 이동합니다.

2. 50레벨 & 스코어
본 게임은 전체 50단계의 다이나믹한 미션레벨을 제공합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다양한 장애물이 네온볼의 이동을 방해할 것입니다. 사용자는 단순히 50단계의 미션공략보다 베스트스코어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스코어는 [미션클리어 + 별() + 클리어시간]의 세가지 항목을 통해서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미션마다 출현하는 3개의 별을 모두 획득하고 , 최대한 빠르게 미션을 클리어해서 높은 점수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