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공굴리기게임

by 악마게임 2013. 8. 6.
반응형

공굴리기게임 * 알케미스터러 * 돌게임 * 돌굴리는게임 * 재밌는플래시게임 * 머리쓰는게임 * 머리쓰는플래시게임

 
롤볼
에비토 볼
두들롤
퍼즐도둑


게임 제목 : 알케미스터리 (Alchemystery)
게임 타입 : 퍼즐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알케미스터리]게임은 다양한 재료로 구성되어 서로 다른 성질을 가지는 볼을 컨트롤해서 미로에 놓여져 있는 코인(Coin)을 모두 획득하고 출구로 탈출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 퍼즐게임입니다.
 

 

1. 볼굴리기
[알케미스터리]게임은 다양한 형태의 공을 굴려서 장애물을 피하고 모든 코인을 획득한 후 출구로 탈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클릭해서 볼의 이동을 On-Off 할 수 있습니다. 켜진(On)상태에서는 마우스의 움직임에 따라 볼이 이동하게 됩니다. 화면에 보이는 모든 코인을 획득하면 출구기 활성화 됩니다.

2. 볼바꾸기
사용자는 다양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각각 다른 특성과 크기를 가지는 볼로 변신해서 미로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돌, 나무, 유리, 강철, 금, 공기]의 6가지 성분으로 구성된 볼들이 출현합니다. 각 볼은 빛이 반짝이며, 볼로 터치해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볼의 특성을 잘 파악해서 다양한 속성의 장애물을 피해 미션을 공략해야 합니다.

3. 21미션 & 별
[알케미스터리]게임은 전체 21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는 미션클리어 시간에 따라서 최대3개의 별과 높은 레벨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본 게임을 최단시간 공략하고, 베스트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