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중독성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3. 3. 9.
반응형

중독성플래시게임 * 중독성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디펜스게임 * 디펜스게임추천 * 재밌는디펜스게임 * 플래시디펜스게임

 
스팀펑크타워
테슬라 디펜스
에놀라
마지막전투


게임 제목 : 고양이 신 vs 태양 왕 2 (Cat God vs Sun King 2)
게임 타입 : 디펜스, only 마우스, 2인용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고양이신vs태양왕2]게임은 흰색의 고양이 신의 다이나믹한 공격으로 타워의 정상으로 올라오려는 태양 왕을 비롯한 개성있는 적 유닛들을 제거해야하는  독특한 방식의 디펜스게임입니다.
 

 

1. 공격
고양이 신이 있는 타워의 정상을 차지하기 위해 올라오는 적유닛들을 모두 제거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의 움직임으로 하늘에서 떨어지는 파이어볼 공격을 하며, 마우스클릭으로 신성한 불기둥 외에 다양한 고양이 신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 아이템
게임 중에 획득한 황금풍뎅이를 통해서 고양이 신의 다양한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개성넘치는 공격스킬을 포함한 12가지의 업그레이드항목이 있습니다. 또한 미션을 클리어하면 다양한 속성을 가지는 장비아이템을 획득하게 됩니다. 각 아이템의 특성을 잘 확인해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착용시키면 됩니다.

3. 2인플레이
[고양이 신vs 태양 왕 2]게임은 2인플레이를 지원합니다. 1플레이어는 고양이 신이 되어 태양 왕의 공격해서 진출을 막아야 합니다. 2플레이어는 태양 왕으로 다양한 유닛을 소환해서 고양이 신을 공격하고 타워의 정상을 차지해야 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2플레이어
이동 : ←→
소환 :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