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대대장게임 * 보병대대장게임

by 악마게임 2013. 7. 9.
반응형

대대장게임 * 보병대대장게임 * 군인게임 * 군대게임 * 총플래시게임 * 플래시총게임 * 1인용총게임 * 총게임하기

 
딥스페이스
문명전쟁
인커젼
스팀버드


게임 제목 : 바탈리언 커맨더 (Battalion Commander)
게임 타입 : 모험, 슈팅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바탈리언 커맨더]게임은 [스네이크군단] & [밴드오브히어로즈]가 믹스된 듯한 플래시게임으로, 군인캐릭터로 적군에게 잡힌 아군을 구출하고 팀에 합류시켜 막강한 대대를 만들고 적군을 격파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 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스킬
[바탈리언 커맨더]게임은 캐릭터로 위로 올라가면서 출현하는 아군을 구출해서 부대에 합류시키고 적군을 공격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 or 키보드를 선택해서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의 경우 마우스의 이동으로 리더를 움직이고, 키보드의 경우 WASD(or ←↑↓→)로 이동합니다. 리더와 부대원들은 함께 이동하면서 자신의 주무기로 자동공격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클릭(or Space)으로 강력한 지원공격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스킬아이콘은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2. 계급(Rank)
사용자는 적 유닛을 제거하고 떨어지는 파란색 별(XP)를 모아서 캐릭터의 계급을 진급시킬 수 있습니다. 계급은 이등병(Private)에서 대령(Colonel)까지 10단계의 계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리더의 계급에 따른 3가지의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으며, 진급하게 되면 HP와 대대의 사이즈가 확장됩니다.

3.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게임 중에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리더의 계급에 따라 3가지씩 진행하게 되며, 새로운 무기와 스킬 언락하거나 각 병과의 부대원에 대한 다양한 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무기 & 스킬
리더는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새로운 무기와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기는 [더블피스톨, 샷건, 미니건, 로켓런처]의 4가지이며, 스킬은 [에어스트라이크, 네이팜웨이브, 허로익대쉬]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무기와 스킬은 게임 전에 하나씩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 : 마우스 or ←↑↓→
스킬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