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차로좀비죽이기게임 * 죽음의 고속도로

by 악마게임 2013. 6. 19.
반응형

차로좀비죽이기게임 * 차로좀비죽이기게임하기 * 죽음의 고속도로 * 자동차로좀비죽이기 * 차로좀비죽이기 * 좀비게임

 
언투다이2012
좀보그라인더2
54데드마일
좀버스


게임 제목 : 죽음의 고속도로 (Highway of The Dead)
게임 타입 : 자동차, 액션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죽음의 고속도로]게임은 3인칭으로 진행되는 자동차게임으로, 자동차를 컨트롤해서 수많은 좀비들이 득실거리는 고속도로를 뚫고 제한된 시간 안에 목표지점까지 도달해야하는 속도감 넘치는 "자동차로 좀비죽이기 게임"입니다.
 

 

1. 이동 & 부스트
본 게임은 자동차로 무서운 좀비들로 가득찬 고속도로 위를 달리면서 제한된 시간 안에 안전지대까지 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서 자동차의 엑셀레이션(↑), 좌우턴(←→), 브레이크(↓)를 컨트롤하고, X로 터보를 사용합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터보계기판이 표시되어 있으며, 자동차로 좀비 & 상자 & 드럼통을 박아서 터보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단, 다른 자동차 or  바리케이트에 부딪히거나 도로 밖으로 이탈해서 사물에 부딪히면 자동차의 속도가 감소할 뿐만 아니라 터보가 깎이게 됩니다.

2. 자동차 & 업그레이드
[죽음의 고속도로]게임에서 좀비를 차로 박아서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자동차 구입 &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전체 4종류의 자동차가 제공되며, 미션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자동차가 언락됩니다. 각 자동차의 업그레이드는 [ 최고속도(Max Speed), 그립(Grip), 터보(Turbo), 가속(Acceleration)]의 4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조작 : ←↑→
터보사용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