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닌자고게임 * 닌자고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3. 6. 14.
반응형

닌자고게임 * 닌자고게임하기 * 레고닌자고 * 닌자고플래시게임 * 플래시닌자고게임 * 닌자고 * 닌자게임 * 레고닌자게임

 

닌자슬래쉬
닌자노쿠
닌자거북이
쿵푸팬더


게임 제목 : 레고닌자고 (Lego Ninjago - The Final Battle)
게임 타입 : 액션, 3D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레고닌자고]게임은 3D환경의 닌자게임으로 다양한 닌자캐릭터를 통해 각 스테이지마다 일정량의 적몬스터를 제거하고 최대한 오래 생존해야하는 액션플래시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레고닌자고]게임에서는 닌자캐릭터로 각 스테이지마다 목표량의 적유닛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본 게임에서는 전체 6개의 스테이지가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WAD(or ←↑→)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및 점프 & 연속점프하고, 마우스(or SPACE)를 통해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2. 닌자캐릭터
본 게임에서는 7명의 닌자캐릭터가 출현합니다. 먼저 [로이드(LLoyd), 제이(Jay), 카이(Kay), 콜(Cole), 잔(Jane) ]과 천하무적과 같은 닌자들의 사부 센세이우(Sensei Wu)와 골든로이드(Golden LLoyd)가 있습니다.

기본 닌자는 로이드로 플레이하게 되며, 곳곳에 출현하는 각 속성의 수정체(불, 번개, 얼음, 땅)을 획득해서 해당 속성의 캐릭터로 변하게 됩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획득한 수정체가 표시되어 있으며, 4가지 속성의 수정체를 모두 획득하면 골든로이드(Golden)로 변신 할 수 있는 골드종이 출현합니다. 또한 일정량의 수정체를 획득해서 오른쪽 상단에 표시된 노란색 게이지를 풀(Full) 충전하면 센세이우로 변신하게 됩니다.

3. 업그레이드
적유닛을 제거하고 경험치(왼쪽상단 파란색게이지)를 쌓아서 업그레이드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모든 캐릭터들에게 동일 적용되며, [공격, 이동속도, 체력]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항목당 5개의 포인트를 소비해야만 한 단계씩 업그레이드됩니다.
 
 
 
이동 : WASD or ←↑↓→
공격 : 마우스 or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