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좀보그라인더2

by 악마게임 2013. 3. 6.
반응형

좀보그라인더2 * 좀비죽이기게임 * 좀비게임하기 * 좀비게임추천 * 좀비죽이기 * 차로좀비죽이기 * 자동차로좀비죽이기

 
언투다이2012
54데드마일
좀버스
좀기스2


게임 제목 : 좀보그라인더2 (Zombogrinder 2)
게임 타입 : 액션, 자동차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좀보그라인더2]게임은 전저적시점의 언투다이 느낌이 나는 플래시자동차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자동차의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도로 위에 뭉쳐있는 좀비들을 제거하면서 목적지까지 이동해야 하는 재미있는 좀비게임입니다.
 

 

1. 이동 & 연료 & 수리
자동차를 움직여서 좌측에 빨간줄로 표시된 종점까지 도착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자동차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연료를 모두 사용하거나 자동차의 생명이 모두 없어지면 하루(Day)의 드라이브가 종료됩니다. 사용자는 도로 위에 놓여 있는 연료, 수리 아이템을 획득해서 최대한 많은 거리를 이동하고 좀비를 죽여서 돈을 획득해야 합니다.

2. 업그레이드
좀비제거, 다양한 사물에 충돌, 이동거리, 머니보너스로 돈을 획득하며, 하루(Day)의 도전 후 자동차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자동차 업그레이드는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 엔진, 연료탱크, 서스펜션, 머로더
디펜스 : 아머, 와이드휠, 듀얼러빌리티티(내구성), 리벤지
오펜스 : 헤비범퍼, 스파이크범퍼, 써큘러쏘스, 램, 타이탄쏘우, 화염병

화염병(몰로토프)는 자동차로 이동 중에 화염병(스페이스바)을 전방에 던질 수 있으며, 몰려있는 좀비들을 한번에 제거할 수 있는 유용한 공격무기입니다.
 
 
 
기본조작 : ←↑↓→
몰로토프 : 스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