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기차게임 * 페이퍼트레인

by 악마게임 2015. 6. 3.
반응형
기차게임 * 기차게임하기 * 기차선로게임 * 페이퍼트레인 * 기차교통게임 * 플래시기차게임 *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아이러브트래픽

슈퍼스톡테이크

헬프미플라이

툰3d파킹


 
 

 


게임 제목 : 페이퍼트레인 (Paper Train)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마우스
게임 용량 : 2.9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페이퍼트레인]게임은 복잡하게 섞여 있는 선로 위를 달리는 기차가 서로 충돌하지 않도록 선로의 정지포인트와 스위치포인트를 컨트롤해야 하는 두뇌퍼즐게임으로, 빠른 상황판단력과 상황대처능력이 요구됩니다.

 

 
 

1. 기차컨트롤

[페이퍼트레인]게임은 일정량의 기차들이 충돌하지 않고 무사히 복잡한 선로를 통과해서 빠져나갈 수 있도록 기차의 교통을 컨트롤하는 두뇌게임입니다.

 

사용자는 특성 선로에 설치되어 있는 포인트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녹색포인트<->붉은색 포인트], [파란색포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녹색포인트를 기차를 그대로 진행시키는 신호이고, 붉은색포인트는 기차를 정시키시는 신호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녹색포인트->붉은색포인트로 만들어 기차를 정지시키거나, 붉은색포인트->녹색포인트로 만들어 기차를 진행시킬 수 있습니다.

 

파란색포인트는 스위치포인트로, 해당 지점에서 기차의 선로방향을 바꿔주는 역활을 합니다. 마우스로 클릭할 때마다 선로가 바뀌게 됩니다.


2. 31단계(난이도) & 양컨트롤 & 스코어
[페이퍼트레인]게임은 전체 31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계마다 종이 위에 펜으로 그린듯한 다양한 배경과 다이나믹한 선로 구성은 게임을 더욱 몰입하게 해줍니다.

 

모든 단계는 언락되어 있으며, 원하는 단계를 선택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4개의 난이도를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느림, 보통, 빠름, 급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정 단계에서는 기차 선로 주변에 소(Cows)들이 있으며, 여기저기 움직입니다. 선로 위에 있는 소는 기차에 치어 죽기까지 합니다. 사용자는 소가 기차에 치이지 않도록 일일이 컨트롤해줄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소를 클릭해서 소의 이동방향을 바꿔주면 됩니다. 단, 소의 죽음은 미션클리어와 무관합니다.

 

본 게임은 [통과한 트레인 수, 스피드 보너스, 살린 소의 수, 클릭 수(-)]를 통해서 해당 단계의 스코어를 획득하게 되며, 각 단계마다 획득한 스코어는 전체점수에 합산됩니다. 사용자는 클릭 수는 생각하지 말고, 급행의 속도에서 최대한 많은 소를 살리면서 미션을 클리어한다면 높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