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헬프미플라이

by 악마게임 2015. 5. 1.
반응형
헬프미플라이 * 헬프 미 플라이 * 머리쓰는게임 *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 플래시퍼즐게임 * 머리좋아지는게임 * 두뇌게임

 
 

네온메이즈

푸시다블럭스

프리 버니 파이어리츠

기어&체인 스핀2


 
 

 


게임 제목 : 헬프 미 플라이 (Help me fly)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게임 용량 : 6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헬프미플라이]게임은 다양한 모양의 블럭을 연결해서 멈춰있는 경비행기가 건전지의 전력을 받아 비행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 머리쓰는 퍼즐 플래시게임입니다.

 

 
 

1. 비행기 전력공급
[헬프미플라이]게임은 비행기가 건전지로부터 전력을 공급받아 비행할 수 있도록 전류가 흐르는 길을 만들어 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바닥에 뒤섞여 놓여 있는 붉은색의 블럭을 클릭해서 원하는 장소에 놓을 수 있습니다. 건전지에서 전류가 통하면 붉은색 블럭은 연두색으로 표시되며, 블럭이 서로 붙어 있어야 전류가 통하게 됩니다. 자물쇠로 표시된 블럭은 고정된 블럭이고, 회전표시가된 블럭은 마우스클릭을 통해 90도씩 회전시킬 수 있는 회전블럭입니다.


2. 2월드 & 별()
[헬프미플라이] PC버전에서는 2월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월드마다 15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 30단계를 진행하게 됩니다. 특정 단계에서는 바닥에 별()이 1~4개 가량 놓여 있습니다. 2월드까지 전체 66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월드는 잠겨져 있으며, 1월드에서 17개의 별을 획득해야지만 2월드를 언락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