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언투다이2 엑소더스

by 악마게임 2015. 6. 5.
반응형
언투다이2 엑소더스 * 언투다이2 액소더스 * 언투다이3 * 언투다이 게임하기 * 차로좀비죽이기게임 * 언투다이2 탈출

 
 

언투다이1

언투다이2012

언투다이2012 파트2

뉴클리어 아웃런


 
 

 


게임 제목 : 언투다이2 엑소더스 (Earn to Die2 Exodus)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자동차, 좀비

게임 용량 : 7.2Mb
게임 평점 : 4.70 out of 5 
게임 설명 : [언투다이2 엑소더스]게임은 2015년 5월에 출시된 '언투다이2'의 확장판입니다. 생존하기 위해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해서 출현하는 좀비들을 제거하고, 비행기가 있는 집결지까지 달려가야 하는 화끈하고 중독성 있는 자동차액션게임입니다.

 

 
 

1. 좀비탈출
[언투다이2 엑소더스]편은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자동차액션게임으로, 자동차를 컨트롤해서 전방에 출현하는 좀비를 제거하고 최대한 빨리 목적지까지 도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서 전진(↑), 후진(↓), 앞뒤균형(←→)을 컨트롤합니다. 부스트를 장착했을 경우에는 X 혹은 컨트롤(Ctrl)을 눌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제한된 연료만큼 달릴 수 있으며, 부스터 또한 사용할 수 있는 양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부스터를 적절하게 사용하면 더욱 먼거리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차고
사용자는 [이동거리, 좀비 히트, 평균 속도]를 통해서 돈을 획득하게 됩니다. 무엇보다 이동거리가 많을수록 많은 돈을 획득합니다. 획득한 돈은 차량의 다양한 부품을 업그레이드하는데 사용합니다.

 

차량업그레이드는 [엔진, 트렌스미션, 휠, 총, 부스트, 아머, 연료탱크]의 7종류로 나눠져 있습니다. 총을 구입하면 자동차는 정해진 총알량만큼 자동사격하게 됩니다.

 

새로운 경유지(레벨)에 도달하면 새로운 차량이 언락됩니다. 총 3개의 차량을 운전하게 되며, 언락된 각 차량의 업그레이드는 새롭게 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사용자는 차량을 적절하게 업그레이드하고, 운전을 능숙하게 함으로써 최대한 빨리 목적지까지 도달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

부스트 : X or Ct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