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옥타곤게임

by 악마게임 2014. 12. 7.
반응형

옥타곤게임 * 옥타곤게임하기 * 옥타곤 게임 * 8각형게임 * 순발력게임 * 키보드로하는게임 * 어려운 마우스게임

 
데스런3d
레드드라이버4
머크워즈
런3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옥타곤 (Octagon)
게임 타입 : Unity3d, 스킬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옥타곤]게임은 8각형으로 된 공간 속에서 8각형으로 된 물체를 이동시켜서 끊어진 길이나 장애물을 피하고 목적지까지 도달해야 하는 Unity3D게임으로, 빠른 순발력과 컨트롤이 요구되는 중독성 강한 컨트롤게임입니다.
 

 

1. 클래식
클래식모드는 레벨로 진행되며, 8각형을 공간에서 물체를 좌우 혹은 위쪽으로 이동시켜서 목적지까지 무사히 도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 or 마우스(좌우드래그, 상하드래그)를 통해서 물체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레벨의 진행도가 %로 표시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엔드리스
[옥타곤]게임의 메뉴화면에서 위아래로 드래그하면 엔드리스(Endless)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엔드리스모드는 목적지없이 무한으로 진행되는 게임모드입니다. 게임화면 왼쪽상단에는 타임기록이 카운트됩니다. 사용자는 빠른 판단력과 순발력으로 최고의 타임기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