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슈퍼카 쇼다운

by 악마게임 2014. 12. 9.
반응형

슈퍼카 쇼다운 * 슈퍼카 쇼다운 게임 * 자동차레이싱게임 * 레이싱게임 * 재미있는 레이싱게임 * 1인용자동차게임

 

봄잇카트레이서
크레이지카트3D
이스케이프 패스트
오프로더스2


게임 제목 : 슈퍼카 쇼다운 (Super Showdown)
게임 타입 : 스포츠, 레이싱

게임 평점 : 4.5 out of 5 
게임 설명 : [슈퍼카 쇼다운]게임은 다양한 슈퍼카들과 속도경쟁을 펼치는 레이싱게임으로, 깔끔한 그래픽에 걸맞는 차량의 부드러운 움직임과 각종 게임옵션들이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고스트를 통한 멀티플레이모드는 더욱 스릴있고 짜릿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1. 회원가입
[슈퍼카 쇼다운]게임은 미니클립(Miniclip)에서 서비스중인 자동차레이싱게임입니다. 사용자는 간단한 회원가입절차를 통해서 플레이하시길 권장합니다. 게스트로 진행하면 바로 게임을 즐길 수는 있지만 차량 및 모든 기록이 저장되는 않는다는 것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컨트롤
본 게임은 매우 심플한 인터페이스와 게임컨트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우스 혹은 키보드(←↑↓→)를 이용해서 자동차를 컨트롤하게 됩니다. 마우스클릭은 엑셀러레이션이며, 마우스의 이동으로 차량의 움직임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3. 게임모드
각 코스마다 싱글플레이와 멀티플레이를 진행하게 됩니다. 멀티플레이는 이전에 플레이했던 다른 유저들의 고스트플레이와 함께 레이싱하는 모드입니다. 싱글플레이어서는 상금과 경험치를 보상받을 수 있고, 멀티플레이에서는 경험치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4. 차고(Garage)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차량 구입, 차량 튜닝, 차량 꾸미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7종류의 슈퍼카들이 출현하며, 싱글플레이를 통해서 잠겨져 있는 차량을 언락시킬 수 있습니다. 구입한 차량은 업그레이드포인트(Upgrade Point)를 구입해서 [속도, 조종장치, 힘]의 3종류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5. 상점(Shop) & 스핀2 윈(Spin2 Win)
상점에서는 다양한 부스트와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원하는 부스트와 업그레이드를 구입해서 더욱 효과적인 레이싱을 펼칠 수 있습니다.

싱글레이싱에서 1등으로 승리하면 무료스핀을 1회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스핀을 통해서 다양한 핌프(Pimp)경품과 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추가 스핀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5000$의 금액이 요구됩니다. 
 
 
 
조작1 : 마우스
조작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