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빨리탈출하기게임 * 이스케이프 패스트

by 악마게임 2013. 4. 18.
반응형

빨리탈출하기게임 * 이스케이프패스트  * 자동차게임 * 도망치는게임 * 추격게임 * 재미있는자동차게임 * 탈출게임

 

컬러탱크
다운타운 드리프트
드리프트러너2
노트북드리프트


게임 제목 : 이스케이프 패스트 (Escape Fast)
게임 타입 : 자동차탈출스킬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이스케이프 패스트]게임은 도둑이 타고 있는 자동차를 컨트롤하면서 경찰을 피해 도망가고, 자신을 배신한 파트너를 추격하는 흥미진진하고 박진감넘치는 자동차추격게임입니다.
 

 

1. 게임목표
[이스케애프 패스트]게임은 마지막 강도에서  자신의 파트너에게 배신당한 도둑캐릭터로 뒤를 쫓아오는 경찰에게서 도망치고, 파트너가 떨어뜨린 돈을 최대한 많이 획득하면서 목표지점까지 이동하는 것이 게임목표입니다.

2. 컨트롤
마우스 or 키보드를 통한 2가지의 컨트롤방법이 제공되며, 게임 중에 전환해서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가상패드(마우스) or 방향키(키보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방향키는 자동차의 좌우이동(←→), 엑셀레이션(↑), 브레이크(↓)로 구성되어 있고, 가상패드는 마우스로 게임화면 중앙 아래에 표시된 스틱을 클릭하고 원하는 방향으로 드레그해서 자동차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3. 연료 & 부스트
도둑의 자동차는 게임화면 상단에 표시된 연료를 소비해서 움직이게 됩니다. 연료는 도로 위 곳곳에 놓여 있으며, 이동하면서 연료를 획득해야 합니다.

도로의 곳곳에는 터보램프(Turbo Ramp)가 놓여 있습니다. 사용자는 터보램프 위를 지나감으로써 자동차의 부스트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경찰에게 쫓기고 있는 상황에서 터보램프를 적절하게 활용하면 경찰을 쉽게 따돌릴 수 있습니다.

4. 20레벨 & 스코어
[이스케이프 패스트]게임은 전체 20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레벨마다 칼라콘, 자동차, 바리케이트, 가로수 등의 다양한 장애물들이 도둑의 탈출을 방해할 것입니다.

사용자는 각 단계마다 도로 위에 놓여 있는 돈을 모두 획득하면 각 미션의 만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미션을 만점으로 클리어해서 최고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방향키
가상패드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