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심심할때컴퓨터로할것

by 악마게임 2014. 11. 2.
반응형

심심할때컴퓨터로할것 * 심심할때 컴퓨터로 할것 * 심심할때 컴퓨터로 할만한 플래시게임 * 심심할때하는게임 * 광부게임

 
캐이브카오스
바주카보이2
마이너릭스
데드콘보이


게임 제목 : 숏파이어러 (Shot Firer)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플랫폼
게임 용량 : 6.6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숏파이어러]게임은 광부캐릭터로 갱도를 모험하면서 다이너마이트를 사용해 땅을 폭파하고, 곳곳에 놓여 있는 보석을 획득해서 출구로 나가야 하는 폭탄설치 광부모험게임입니다.
 

 

1. 다이너마이트 사용
[숏파이어러]게임은 광부캐릭터로 갱도를 모험하는 횡스크롤방식의 플랫폼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방향키와 스페이스바(Spacebar)를 눌러서 다이너마이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된 다이너마이트는 3초후 자동폭발하게 됩니다. 광부는 다이너 마이트를 설치한 후 한칸이상의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각 단계마다 광부가 사용할 수 있는 다이너마미트의 갯수는 제한되어 있으며,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다이너마이트의 갯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2. 30단계
[숏파이어러]게임은 [기본레벨 25단계, 보너스레벨 5단계]를 포함해서 전체 30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너스레벨은 제한된 갯수의 다이너마이트를 던져서 화면에 보이는 모든 몬스터를 제거하는 폭탄던지기 단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발사각도와 힘을 조절해서 폭탄을 던질 수 있습니다.

기본레벨은 주변에 놓여 있는 보석획득과 상관없이 출구로 빠져나가면 미션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곳곳에 놓여 있는 보석을 모두 획득함으로써 본 게임을 완벽하게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폭발물 설치 : Space

폭발물 던지기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