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어벤져스 게임 - 앤트맨게임

by 악마게임 2017. 8. 22.
반응형

어벤져스게임 * 어벤져스게임하기 * 앤트맨게임 * 마블히어로 게임 * 앤트맨 컴뱃 트레이닝 * 어밴져스게임 *플래시어벤져스

 
 
닌자샤크
할배달리기
지스위치3
하늘여행게임

 



게임 제목 : 앤트맨 컴뱃 트레이닝 (Ant-man Combat Training)
게임 타입 : 모험, 달리기, 컨트롤, 순발력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앤트맨 컴뱃트레이닝]게임은 마블 어벤져스에서 가장 작은 영웅인 앤트맨캐릭터를 소재로한 게임으로, 앤트맨 캐릭터의 신체변형을 컨트롤해서 전방에 출현하는 장애물을 통과해야 하는 재미있는 앤트맨 달리기게임입니다.

 

 
 

1. 점프 & 변신

[앤트맨 컴뱃트레이닝]게임은 앤트맨의 신체변형 능력을 컨트롤해서 전방의 장애물을 무사히 패스해야 하는 달리기 게임입니다. 게임시작과 함게 앤트맨캐릭터는 오른쪽을 향해 자동달리기를 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스페이스(Space)키로 점프해서 장애물을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앤트맨캐릭터는 '앤트 - 기본 - 자이언트'의 사이즈를 자유자재로 변형시킬 수 있습니다. 작은 통로를 통과할 때는 앤트로 변신해야 하며, 큰 장애물로 길이 막혀 있을 때는 자이언트사이즈로 변신해서 장애물을 뚫고 지나가야 합니다. 보통크기의 장애물은 기본사이즈로 플레이하면 됩니다.


게임화면 하단에 각 사이즈변신을 위한 버튼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원하는 사이즈를 클릭해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전방에 출현하는 장애물을 빠르게 파악해서 재빨리 변신을 수행하면 됩니다.


2. 스코어
[앤트맨 컴뱃트레이닝]게임은 최대한 먼 거리를 무사히 이동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게임목표입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사용자의 이동거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빠른 판단력과 민첩한 변신 컨트롤로 베스트스코으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최고의 기록은 댓글로 남겨 다른 유저들과 공유하세요! 

 
 
 
 

점프 : Space
변신 : 마우스 왼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