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인생게임 / 원버튼달리기게임 [ fugite de morte ]

by 악마게임 2016. 9. 5.
반응형
도망치기게임 * 인생게임 * 원버튼게임 * 도망가기게임 * 원버튼 도망가기게임 * fugite de morte * 겨땀나는게임

 
 

프로펫 * 예언자

지구구하기게임

좀비 러브스토리

미니코만도


 
 

 


게임 제목 : Fugite De Morte
게임 타입 : 모험, 원버튼, 스킬

게임 용량 : 4.9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Fugite De Morte]게임은 대낫을 들고 쫓아오는 저승사자!! 즉 죽음으로 부터 도망치는 게임으로, 점점 과거로 시간여행을 하게 되는 재밌고 뭔가 감동이 있는 원버튼모험게임입니다.

 

 
 

원버튼 컨트롤

[Fugite De Morte]게임은 원버튼 혹은 원클릭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단순한 모험게임입니다.

 

게임시작과 함께 휠체어를 탄 할 주인공이 요단강으로 보이는 곳이 있는 대낫을 들고 있는 저승사자와 대화를 나눕니다. 저승사자가 주인공을 데리러 온듯 합니다. 캐릭터가 저승사자로부터 도망치면서 게임이 시작됩니다.

 

저승사자는 뒤에서 쫓아옵니다. 캐릭터는 쫓아오는 죽음을 피하기 위해 무조건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앞에 출현하는 장애물은 점프로 뛰어넘거나 피해야 합니다. 스페이스(Space) 혹은 마우스클릭으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키를 누르고 있으면 점프게이지가 충전되어 쫌 더 높이 점프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 자막없이 캐릭터의 모습과 뒷배경으로 게임의 스토리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캐릭터는 점점 젋어지고 어려지며, 그 추억들이 배경 속에 닮겨 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뭔가 뭉클해지는 감정을 느낄 수 있을 듯합니다.

 
 
 
 

조작 1 : 마우스 왼클릭

조작 2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