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술래잡기게임 - 나이트메어 타워

by 악마게임 2017. 1. 16.
반응형
술래잡기게임 * 술래잡기게임하기 * 나이트메어타워 * 도망치기게임 * 도망가기게임 * 겨땀나는게임 * 재미있는 1인용게임

 
 

케이브 블래스트

물고기키우기게임

샤코사우르어택

페스트헌터2


 
 

 


게임 제목 : 나이트메어타워 (Nightmare Tower)
게임 타입 : 모험, 컨트롤, 마우스

게임 용량 : 1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나이트메어 타워]게임은 주인공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빙글빙글 회전하는 타워 안에 있는 보석을 획득하고 각종 몬스터들을 피해 다음 장소로 탈출해야 하는 술래잡기 모험게임입니다.

 

 
 

1. 보석획득 & 탈출
[나이트메어타워]게임은 빙글빙글 회전하는 타워를 이동하면서 곳곳에 놓여 있는 보석을 획득하고, 출구로 무사히 탈출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의 이동으로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모든 보석을 모두 획득해야지만 출구가 열리게 됩니다. 각종 몬스터들이 출현하며, 캐릭터의 이동을 방해할 것입니다. 게임 중에 출현하는 아이스아이템을 획득하면 적유닛을 일정시간 얼려버릴 수 있습니다.


2. 10단계
[나이트메어타워]게임은 전체 10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걔가 올라갈수록 적유닛의 수도 늘어나게 되어, 출구로 탈출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그때 필요한 것이 바로 아이스아이템!! 도망다니면서 아이스아이템이 나오길 기다렸다가 아이템으로 적유닛을 얼린 후 안전하게 출구로 탈출하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많이 높지 않은 편이기 때문에 편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