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1인용총게임 - 에일리언 콤플렉스

by 악마게임 2016. 12. 7.
반응형

1인용 총게임 * 1인용총게임하기 * 재미있는 총게임 * 재미있는 1인용총게임 * 에일리언 콤플렉스 * 에일리언 총게임

 
 

케이브 블래스트

건볼 리로디드

템팔라

어드벤처링 젠틀맨


 
 

 


게임 제목 : 에일리언 콤플렉스 (Alien Complex)
게임 타입 : 슈팅, 서바이벌

게임 용량 : 4.6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에일리언 콤플렉스]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7개층의 각 방을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에일리언을 제거하고, 최종적으로 보스에일리언을 제거해야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1인용 총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에일리언 콤플렉스]게임은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7개층에 존재하는 에일리언유닛을 사냥하는 룸방식의 던전모험게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적유닛을 제거하면 무기아이템을 포함한 각종 아이템이 떨어집니다. 사용자는 무기아이템을 획득해서 적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캐릭터

본 게임에서는 9종류의 캐릭터들이 제공됩니다. 게임진행을 통해서 새로운 캐릭터들이 하나씩 언락되며, 게임 시작전에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서 플레이하면 됩니다. 각 캐릭터마다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지기 때문에 참고해서 캐릭터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3. 7층
[에일리언 콤플렉스]는 최종적으로 7층에 있는 보스급캐릭터를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각 층에 있는 에일리언을 모두 제거하고 위층으로 올라갈 필요는 없습니다. 출구를 찾았다면 바로 위층으로 올라가서 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