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총싸움게임 - 사이코스쿼드

by 악마게임 2017. 1. 19.
반응형
총싸움게임 * 총싸움게임하기 * 사이코스쿼드 * 사이코총게임 * 총디펜스게임 * psycho squad * 1인용총게임 * 총게임하기
  
 

이블겟돈

에픽보스 파이터

스퍼트

로킬랏


 
 

 


게임 제목 : 사이코스쿼드 (Psycho Squad)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서바이벌
게임 용량 : 7.3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사이코스쿼드]게임은 제트팩으로 공중을 자유자재로 날라다니는 주인공캐릭터의 다양한 무기와 지원공격을 통해 컨테이너를 지켜내야 하는 꿀잼 디펜스슈팅게임입니다.

 

 
 

1. 컨테이너 지키기
[사이코스쿼드]게임은 왼쪽 건물에 놓여 있는 녹색의 컨테이너를 적유닛들로 부터 지켜내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제트팩으로 공중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지상 및 공중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공격해야 합니다.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캐릭터는 3종류의 무기를 소지하고 있으며, [1, 2, 3]숫자키로 원하는 무기를 선택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상점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한 코인으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생명력 업그레이드, 새로운 무기구입 및 업그레이드, 탄약구입, 지원공격 구입 및 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기는 총 3종류이며, 업그레이드로 공격력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지원공격은 '스나이퍼, 폭탄투하'가 있습니다. 지원공격을 언락하면 3개의 항목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지원공격은 Q, E를 통해 사용합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 2, 3

스나이퍼 소환 : Q

폭탄 투하 :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