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1인용총게임

by 악마게임 2013. 5. 19.
반응형

1인용총게임 * 총플래시게임 * 재미있는1인용총게임 * 재밌는총게임 * 플래시총게임 * 1인용총게임하기 *1인용총게임추천

 
아킬레스2
노숙자의난7
북극곰의 복수
데이즈 오브 블러드


게임 제목 : 스퍼트 (Spurt)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퍼트]게임은 아름답고 평화롭던 곳에 어둠의 생명체들이 출현해서 태양을 집어삼키고, 암흑이 된 그 곳을 파괴합니다. 때마침 세상을 구하기 위한 나타난 용감한 영웅캐릭터로 어둠의 생명체들을 소탕하는 재미있는 총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스퍼트]게임은 영웅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각 미션마다 출현하는 다양한 암흑의 생명체들을 제거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WASD를 통해 좌우이동 & 점프 & 숙이기를 컨트롤하 하고, 마우스커서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클릭)할 수 있습니다.

2. 상점(Shop)
사용자는 적 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은 공격(Attack), 방어(Defense), 슈퍼(Super)의 3가지 탭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 : 공격(Attack) : 6가지의 무기제공, 업그레이드.
  ▣ : 방어(Defense) : 6가지의 방어구 구입, Hp 향상.
  ▣ : 슈퍼(Super) : Hp, 추가 데미지, 연사속도 업그레이드.

3. 25단계
[스퍼트]게임은 총 25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보스급캐릭터들이 출현하며, 사용자는 무기업그레이드와 방어구를 구입해서 차근차근 보스들을 공략해야 합니다. 또한 각 미션의 클리어타임에 따라서 최대 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모든 미션을 빠르게 클리어해서 3개의 별을 획득하고 완벽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6, Q-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