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물고기키우기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3. 2. 14.
반응형

물고기키우기게임하기 * 물고기키우기 * 플래시물고기게임 * 물고기키우기게임 * 물고기게임하기

이볼보
피드어스4
낚시게임
촉수전쟁2


게임 제목 : 이볼보 플러스 ( Evolvo Plus )
게임 타입 : 스킬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이볼보 플러스]
게임은 전작인 [이볼보]보다 더욱 다양한 물 속 생명체들이 출현하며, 사용자의 물고기보다 큰 물고기는 피하고 작은 물고기를 잡아먹으면서 점점 큰 물고기로 진화시키는 재미있는 물고기키우기게임입니다.

 


 

1. 이동 & 먹기

[이볼보플러스]게임은 귀여운 녹색캐릭터로 다른 물고기를 잡아먹고 진화시키는 물고기생존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잡아 먹을 수 있는 물고기는 먹기(EAT)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먹기(EAT)로 표시되지 않은 물고기에게는 잡아먹히게 되므로 이점 유의바랍니다.


2. 레벨업(Level UP)
물고기를 잡아먹으면 레벨업을 하고 물고기의 외형도 조금씩 커지게 됩니다.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현재 물고기레벨(Your Level)과 다음 레벨까지 먹어야 할 물고기수량(Next Level)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물고기가 레벨업을 하면 레벨업 창이 뜨고, 3가지의 업그레이드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옵션으로는 스피드(Speed), 민첩성(Agility), 진화(Evolve)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화(Evolve)의 경우 물고기가 일정레벨 이상되었을 때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진화를 통해 획득하게되는 인비져빌리티(Invisibility)는 다른 물고기들에게 보이지 않도록 해주는 유용한 능력으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노란색게이지를 소모해서 사용(스페이스바)하게 됩니다.

3. 위험요소
[이볼보플러스]편에서는 물고기의 생존을 방해하는 다양한 위험요소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오염된 물고기를 먹거나, 전기 성질을 가지는 물고기와 근접하면 일정시간동안 이동이 자유롭지 못합니다. 또한 물 밖에서 떨어지는 어뢰나 드럼통, 어망이 출현하고, 검은색의 흑조현상과 빨간색의 적조현상이 물고기의 생존을 위협할 것입니다.


4. 아이템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전작과 마찬가지로 물 위에서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됩니다. 아이템은 진화(↑), 인비져블(I), 슈퍼사이즈(X), 타임, 알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비져블(I) 아이템을 획득하면 일정시간동안 다른 물고기들게 보이지 않으며, 자유자재로 이동가능합니다.

슈퍼사이즈(X) 아이템은 게임화면을 초월하는 어마어마한 사이즈로 출현하는 모든 생물체를 먹어버릴 수 있는 천하무적의 물고기로 변신시킵니다.

 
         이동 : ←↑↓→
    진화파워 : 스페이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