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회사에서 졸릴때 / 회사에서 심심할때

by 악마게임 2016. 7. 28.
반응형
회사에서 졸릴때 * 회사에서 심심할때 * 두뇌게임 * 두뇌트레이닝 * 집중력게임 * 어려운 스도쿠 * 어려운 스도쿠게임

 
 

스도쿠게임

하이벡스

브라운드 [ bround ]

시퀀스


 
 

 


게임 제목 : 룰로 (Rullo)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마우스
게임 용량 : 2.7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룰로]게임은 스도쿠와 유사한 방식의 게임으로, 세로 혹은 가로로 빨간색표시로된 동그라미의 숫자를 모두 더했을 때 가장자리의 네모칸에 세겨진 숫자와 동일하게 맞춰야 하는 스도쿠와 비슷한 난이도 높은 두뇌퍼즐게임입니다.

 

 
 

룰로
[룰로]게임은 가로 혹은 세로라인의 숫자의 합이 가장자리의 네모칸에 새겨진 숫자와 동일하도록 해야 하는 숫자퍼즐게임입니다.

 

안쪽 붉은색으로 된 동그라미를 클릭해서 숫자를 끄고 켤 수 있습니다. 켜져 있는 숫자들의 합이 해당 라인에서 요구하는 숫자와 동일하도록 해야 합니다.

 

한 쪽 라인의 합이 맞으면 노란색 테두리가 형성됩니다. 이때 사용자는 마우스로 완성된 라인의 사각박스를 클릭함으로써 라인을 수정할 수 없도록 잠금시킬 수 있습니다. 완성된 라인은 이렇게 하나씩 잠궈주는 것이 좋습니다. 잠궈진 라인은 언제든 다시 풀어서 수정할 수 있음으로 참고바랍니다.

 

점점 게임방법에 익숙해졌다면 라인의 숫자를 하나씩 늘려서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라인이 하나 더 늘어나면 더 많은 생각과 고민을 해야 하므로 더 높은 집중력과 두뇌회전이 필요할 것입니다.

 

녹슬어 있던 두뇌를 자극해줄 수 있는 게임이라 남녀노소 구분없이 추천해드립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