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브라운드 [ bround ]

by 악마게임 2015. 10. 6.
반응형
브라운드 * 공굴리기게임 * 브라운드게임 * bround * 플래시 공게임 * 공게임하기 * 마우스게임 * 재미있는 마우스게임

 
 

하이벡스

퀀텀오브라이트

프로젝트알닐람

컨투어


 
 

 


게임 제목 : 브라운드 (Bround)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마우스

게임 용량 : 2.3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브라운드]게임은 파란색의 작은볼이 주변에 놓여 있는 커다란 볼을 터치할 수 있도록 사각형으로 된 바닥 타일을 올려서 파란볼의 이동을 컨트롤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 볼컨트롤게임입니다.

 

 
 

1. 볼터치
[브라운드]게임은 파란색볼이 큰 볼을 터치하도록 하는 것이 게임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사각형으로 되 바닥을 위로 리프트시켜 파란색볼의 이동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바닥을 클릭하면 바닥이 위로 올라오게 됩니다. 당연히 파란색 볼은 올라온 바닥에 부딪혀 튕겨져 나갑니다. 게임초반에는 사방에 벽으로 막혀 밖으로 떨어지지 않지만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특정 벽이 사라지는 경우가 생기므로, 파란볼이 밖으로 나가지 않도록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게임모드
[브라운드]게임은 두가지게임모드[서바이벌, 타임어택]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바이벌은 파란색볼이 밖으로 아웃될 때까지 최대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해야 하는 게임모드이고, 타임어택은 주어진 시간동안 최대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해야 하는 게임모드입니다. 타임모드의 경우 시간아이템을 획득해서 시간을 더 늘릴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