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타일색채우기게임 [ 하이벡스 ]

by 악마게임 2015. 9. 2.
반응형
타일색채우기게임 * 하이벡스 * 하이벡스 게임 * 두뇌향상게임 * 두뇌에 좋은 게임 * 타일색채우기 * hivex게임*두뇌게임

 
 

헥셉

휴브릭스

풋프린트

다이넷즐


 
 

 


게임 제목 : 하이벡스 ( Hibex )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마우스

게임 용량 : 3.5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하이벡스]게임은 다양한 모양으로 구성된 타일을 각각 눌러서 주변의 타일에 색깔을 채우는 방식의 타일색채우기게임으로, 사용자의 두뇌를 적극 회전시켜 모든 타일에 색을 채워야 하는 머리쓰는 두뇌퍼즐게임입니다.

 

 
 

1. 하이벡스
[하이벡스]게임은 주어진 타일을 클릭해서 모든 타일에 색깔을 채우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비어 있는 타일을 클릭해서 해당 타일과 인접한 타일에 색깔을 채울 수 있습니다. 단, 이미 채워져 있는 타일은 채워진 색깔이 없어지게 됩니다. 채워져 있는 색깔을 클릭하면 해당 타일의 색깔을 없애고, 주변 주변타일에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모든 타일에 색깔을 채워보시길 바랍니다.


2. 40단계 & 별()
[하이벡스]게임은 전체 40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개의 녹색단계는 가장 기본적이고 심플하게 진행되는 단계이고, 20개의 파란색단계는 타일에 숫자가 새겨져있거나 X표시가 새겨져 있는 더욱 난이도 높은 단계입니다. X표시 타일은 클릭할 수 없는 타일이고, 숫자가 새겨진 타일은 해당 숫자만큼만 타일이 변화한다는 것을 뜻합니다.

 

파란색의 20단계는 잠겨져 있으며,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31개의 별을 모아야 합니다. 별은 녹색단계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각 단계에서 클릭한 횟수에 따라 0~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클릭수에 따른 별갯수는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표시되어 있음으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40단계를 완벽하게 공략해서 120개의 별을 모두 획득해보는 것도 두뇌향상에 더욱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