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그래비티보이 * 중력소년

by 악마게임 2014. 2. 28.
반응형

그래비티보이 * 중력소년 * 중력게임 * 플래시중력게임 * 그래비티게임 * 중력게임하기 * 순발력게임 * 머리써야하는게임

 
하우모니카
그래브X
시치켄
중력오리2


게임 제목 : 그래비티보이 (Gravity Boy)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게임 용량 : 1.6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그래비티보이]게임은 파란색 캐릭터가 뽀족한 스파이크와 외계인무리를 피해 출구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중력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하는 플래시중력게임입니다.
 

 

1. 이동 & 중력
[그래비티보이]게임은 파란색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화면에 보이는 모든 코인을 획득하고 출구로 빠져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사용해서 좌우이동(←→), 점프(↑), 숙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중력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를 누르면 화면이 일시정지되며, 방향키로 화면을 돌려 중력을 바꿔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중력상황이 되면 다시 스페이스를 눌러 게임을 계속 진행시키면 됩니다.

2. 25미션 & 5스피드런
[그래비티보이]게임은 25단계의 기본레벨과 5단계의 스피드런(Speed Run)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피드런 레벨은 이전의 5단계를 연속으로 빠르게 클리어해서 별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잠겨져 있는 단계는 일정량의 별이 필요하며, 사용자는 각 레벨에서 중력의 사용횟수에 따라 최대 5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중력사용으로 최대한 많은 별을 획득해서 제공되는 미션을 모두 클리어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중력바꾸기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