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4

by 악마게임 2016. 7. 15.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4 *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게임4 * 세상에서 불가능한 게임 * 불가능한 플래시게임 * 어려운 게임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1

세상에서불가능한게임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3

기브업2


 
 

 


게임 제목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4 (World's hardest game 4)
게임 타입 : 모험, 두뇌, 스킬, 키보드

게임 용량 : 5.3Mb
게임 평점 : 4.70 out of 5 
게임 설명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4]게임은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시리즈의 4번째 편입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빨간색 사각형 픽셀캐릭터의 이동을 컨트롤해서 다이나믹한 장애물을 피하고 곳곳에 놓여 있는 코인을 획득하면서 목적지까지 이동해야 하는 정말 난이도 높은 키보드컨트롤게임입니다.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4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4]편은 전작보다 더욱 다이나믹하고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습니다.

 

첫 단계를 시작해보시면, "어? 생각보다 안어려운데?"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은 난이도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실감하게 되실 겁니다

 

본 4편은 각각 레벨을 클리어하는 방식이 아니라, 모든 레벨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즉, 전체 맵 안에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면서 하나씩 방을 클릭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게임 조작은 간단합니다.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키면 끝!!

 

곳곳에 놓여 있는 열쇠를 획득해서 잠겨져 있는 문을 열어가면서 게임을 진행해야 합니다. 현재 방에 열쇠가 없다면 다른 방에서 찾아야 할 것입니다.

 

본 게임에서는 곳곳에 체크포인트가 있습니다. 녹색부분으로 된 곳이 체크포인트입니다. 캐릭터로 체크포인트를 밟아서 차근차근 게임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M키를 누르면 전체맵이 표시됩니다. 현재 위치와 전체적인 맵의 상황을 한눈으로 확인할 수 있음으로 적극 활용하시면서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본 게임은 플레이시간과 데스(Death)가 기록이 됩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시간과 데스로 게임을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기본모드를 모두 공략하신 분들은 체크포인트 없이 진행되는 하드코어(Hardcore Mode)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

맵 보기 :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