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3

by 악마게임 2014. 2. 16.
반응형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3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3 *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3하기 * 세상에서제일어려운게임3

 
세상에서가장불가능한게임
세상에서가장침착한게임
짜증2
원스텝백


게임 제목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3
게임 타입 : 플랫폼, 픽셀, 스킬
게임 용량 : 4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3]는 한때 세계최고의 난이도로 게임유저들에거 큰 이슈를 불러 일으켯던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시리즈의 3번째 편입니다.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곳곳에 놓여 있는 코인과 열쇠를 획득하면서 일정한 속도와 패턴으로 움직이는 장애물을 피해 이동해야 하는 멘붕주의!! 세계최강난이도의 키보드컨트롤게임입니다.
 

 

1. 코인 & 열쇠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3]편은 사각현의 픽셀을 컨트롤해서 장애물을 피해 코인과 열쇠를 획득하고, 피니쉬(Finigh)지점까지 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 or WASD로 픽셀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2. 구역 & 데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3]은 레벨로 게임을 진행하며, 각 레벨은 다수의 구역들이 모여 하나의 레벨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ESC or M or P를 눌러서 구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상단에는 사용자의 데스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움직이는 장애물의 패턴을 잘 간파해서 픽셀을 정교하게 컨트롤하고 최소의 데스(Death)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녹색(체크포인트)영역을 적극 활용하는 것도 게임을 공략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