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레인지 오브 더 데드

by 악마게임 2014. 9. 11.
반응형

레인지 오브 더 데드 * 레인지오브더데드 * 좀비화살게임 * 좀비사냥게임 * 좀비사냥하기 * 화살쏘기게임 * 좀비사격게임

 
싸인마크
300 제국의부활
라스트배틀
동물스나이퍼


본 게임은 [ Unity Wep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레인지 오브 더 데드 (Range of the Dead)
게임 타입 : Unity3D, 액션, 마우스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레인지 오브 더 데드]게임은 활과 스나이퍼총으로 거리와 바람을 고려한 후 먼거리에 떨어져 있는 좀비들을 맞춰 제거해야 하는 3D좀비사냥게임입니다.
 

 

1. 좀비사냥
[레인지 오브 더 데드]게임은 정적인 상태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좀비를 맞춰 제거하는 사격방식의 플래시액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좀비의 머리를 겨냥해서 공격하면 됩니다. 스나이퍼총과 활을 사용해서 좀비를 사냥할 수 있으며, 게임화면 아래에 표시된 각 무기를 클릭해서 교체합니다. 기본캠페인의 경우 총알과 화살의 갯수가 무제한이기 때문에 편하게 100단계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2. 리 & 바람
본 게임은 좀비가 떨어져 있는 거리와 주변 바람의 방향 & 세기를 고려해서 무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거리가 멀수록 타겟보다 높은 곳을 겨냥해야 합니다. 바람의 방향과 세기는 날라가는 총알과 화살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공격을 통해서 조금씩 조정해야 합니다.

게임화면에 표시된 포인트의 위치표는 이전의 공격했던 수치가 회색으로 표시되므로, 사용자는 이전 수치에서 조금씩 수정함으로써 더욱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3. 첼린지모드
[레인지 오브 더 데드]게임에서는 기본모드의 100단계 진행을 통해서 다양한 첼린지모드가 언락됩니다. 첼린지모드는 [제한된 총알, 신체부분, 허리케인, 서바이벌, 이글아이, 수류탄]의 6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캠페인으로 향상된 사격실력을 첼린지모드에서 시험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