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컬러 장애물 피하기 [ 컬러스위치 ]

by 악마게임 2016. 5. 22.
반응형

 

 컬러스위치 * color switch * 컬러장애물 통과 게임 * 색깔 장애물 통과게임 * 장애물 피하기게임 * 마우스 컨트롤게임

 


 

테트리스

에일리언 트랜스포터

끝없는호수

팝콘게임 [팝콘쉐프]



게임 제목 : 컬러스위치 (Color Switch)
게임 타입 : 퍼즐, 마우스, 스킬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컬러스위치]게임은 마우스 클릭으로 컬러볼을 점핑시켜, 다양한 색깔의 컬러장애물을 통과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사용자의 침착한 마우스컨트롤과 빠른 판단력이 요구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입니다.

 
 
 
 

 


1. 장애물피하기
[컬러스위치]게임은 컬러볼을 클릭해서 컬러장애물을 통과하는 단순한 플래시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으로 컬러볼을 점핑시킬 수 있습니다. 컬러볼의 높낮이는 조절해서 점핑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쪽에 다양한 3~4종의 컬러로 구성된 다양한 모양의 컬러장애물들이 회전하고 있을 것입니다. 컬러볼로 컬러장애물을 통과하는 것이 목표!!

 

컬러볼은 같은 색깔의 장애물만 통과할 수 있으며, 다른 색깔의 장애물에 터치되면 게임은 종료됩니다.

 

하나의 장애물을 통과하면 컬러스위치가 있습니다. 컬러스위치를 터치하면 컬러볼의 색깔이 변하고, 다음 장애물을 진행하면 됩니다.


2. 스코어 

[컬러스위치]게임은 컬러볼로 컬러장애물을 최대한 많이 통과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컬러장애물 안에는 흰색 별(☆)이 놓여 있습니다. 컬러볼로 별을 획득하면 +1점의 스코어를 획득하게 됩니다. 이럿듯 최대한 많은 별을 획득해서 자신의 베스트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