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업그레이드게임 ★ 업그레이드 컨플리트 ★

by 악마게임 2016. 5. 9.
반응형
업그레이드게임 * 업그레이드 컴플리트 게임 * 업그레이드 컴플리트3 * 비행슈팅게임 * 플래시슈팅게임 *플래시 비행기게임
  
 

스포키티2

죠니 업그레이드

갤럭시시즈2

킹스러쉬


 
 

 


게임 제목 : 업그레이드 컴플리트3 (Upgrade Complete3)
게임 타입 : 슈팅, 업그레이드

게임 용량 : 7.3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업그레이드 컴플리트3]게임은 업그레이드를 소재로 하 독특한 플래시게임으로, 비행기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비행기를 업그레이들할뿐만아니라 게임환경을 함께 업그레이드하면서 게임을 완전체로 만들어가는 특이한 발상의 플래시슈팅게임입니다.

 

 
 

1. 본진 지키기
[업그레이드컴플리트3]게임은 비행기를 컨트롤해서 중앙에 위치해 있는 본진을 디펜스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비행기를 조종하고, 마우스로 사방에서 출현하는 적비행기를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적의 비행선이 본직에 부딪히면 본진은 폭발하고 미션은 실패하게 됩니다.


2. 시스템 업그레이드

본 게임은 깔끔한 그래픽과 고급진 사운드의 인트로가 시작된 후 게임은 원초적인 상태로 돌아가게 됩니다. 사용자는 돈을 모아서 게임시스템을 하나씩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표시된  업그레이드 구매(Buy Upgrade)버튼을 클릭해서 원하는 항목을 업시키면 됩니다. 업그레이드항목에는 [사운드, 폰트, 로고, 각종 항목별 그래픽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할때마다 게임시스템이 조금씩 향상될 것입니다.

 

3. 비행기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비행유닛을 더욱 강력하게 업시킬 수 있습니다. 시스템업그레이드 왼쪽에 있는 쉽에디터(Ship Editor)를 클릭해서 비행유닛을 업시키면 됩니다. 슬롯(Slot)를 확장해서 다양한 부품과 타워를 원하는 위치에 장착시킬 수 있으며, 그라운드타워를 지상에 건설해서 본진디펜스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동 : ←↑↓→

조준 : 마우스